전 조리원상담갔다가... 원장님은 엄청난 모유수유파셔서 모유수유에대한 강의만...거이30분 듣고ㅋㅋㅋ그담에조리원관련된거 간단하게 설명듣고 ㅋㅋㅋㅋ왔어요 ㅋㅋㅋ남편이랑 같이 아주 상담받으로가서 교육받고왔어요 ! 다른곳은 전화로 상담했는데 거이 30분정도 진행했고요 결국 말이많으셨던 원장님쪽으로 결정했어요 ㅋ엄청 깐깐한거같은데 애기 맡기기에는 오히려 믿음직 스러워서 !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상담
지금 한군데만 상담받았는데 원래 조리원 상담은 심플?한건가요? 출산한달전에는 취소해도 예약금 다 돌려준다길래 예약하고왔는데 예약 확인서도 그냥 작은 종이에 써있는것도 별게없고 상담받을때에도 설명이랄게 몇마디없으시던데 다른곳도 그런건가 궁금해서요 ㅋㅋ 제가 웨딩 예약실에서 근무했어서그런가 뭔가 조리원상담받고 이게단가? 싶은느낌이드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12

혹시 의정부 릴리*?? 저랑 상황이 같아서요 ㅎㅎㅎㅎ 상담할때 모유수유강의를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깐깐한 이미지에 더 믿음이 가서 다른 곳 안둘러보고 예약 했어요

앜ㅋㅋㅋㅋㅋ 정답입니다 와 뭐야뭐야 ㅋㅋㅋㅋ 언제예정이세요??

너무 반가워서그만 ㅋ 요즘에 로나때문에 조리원동기도 읍다는데 혹시 인스타하시면 oh_ppaero <-디엠주세요 ㅋㅋㅋ우리소통하고지내욬ㅋㅋ
저는 라운딩 가능하다고 하여서 신랑이랑 안전관리/소방시설 및 안전대피, 코로나 대응, 응급상황대응, 외출/택배 등등 다물어보고 설명 받았어요. 물어봐야하더라고용
저도 전화로 십오분정도 통화하고 결정했어요 ㅎㅎ 설명잘해주는곳은 잘해주고 블로그 후기 많은곳은 설명보다는 저희조리원 아시죠로 시작하더라고요 ㅎㅎ고민끝에 설명잘해주시는 조리원으로 계약했어요 ㅎㅎ
저두 코로나라서 안쪽까지는 못봤지만 내부사진. 그리고 후기올려주신분들이 찍은 사진들 보여주시고.. 조리원에서 만삭사진.아가태어나면 사진. 등등 이벤트같은것도 말씀해주시구! 그랬어요! 내부를 볼 수 가없어서 생각했던 상담시간보다는 짧았지만 각종이벤트. 어떤시설이있는지. 차별된장점?같은것두 알려주시구 그랬어용!
저는 코로나라 직접 가지도 못하고 전화상담만 간단하게 하고 계약했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