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주변에서 쁘띠앤 추천해주길래 쁘띠앤 삿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추천해주세요~
이제 오메가3 먹으려고 하는 데 추천 부탁드려요 식물성이고 특히나!! 냄새 많이 안나는거 부탁드려요 ㅠㅠ 임신전에도 오메가 3는 냄새때문에 너무 힘들었어요..
댓글
5
저는 닥터맘스꺼먹다가 가격이 너무 부담되서 뉴트리코어로 갈아탔어요~ 식물성RTG오메가3 두달째복용중인데 냄새도없고 성분도 용량도 좋아요~
저는 쁘띠앤 많이 드시길래 쁘띠앤 샀어요~ 식후 바로 복용해서 그런지 아직까지 냄새나 거북한건 못느끼고 있어요
저도 닥터맘스먹고있어요ㅎ참고로ㅡ3알이예요^^
닥터맘스꺼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