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원래 바디 엄청 짧았는데 3년동안 받으니까 길어지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앞으로 얼마 안남았네요…!!

한달에 한 번씩 단골샵으로 네일다니며 기분전환 했는데 이제 네일 할 날도 얼마 안남았네요ㅠㅠㅎㅎ 10월 출산일 전까지 최대한 즐기려구요❤️ 마미님들도 네일 하시나용??
댓글
6
하고나면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저는 임신전부터 3년동안 쭉 했었어용 보통 제거할때 아세톤 성분이 손톱에 스며서 안좋은거라고 해서 드릴로 제거하고 스와나 다른거 붙일때도 글루 안쓰고 오버레이 젤로만 했어용!!
몇주부터 하셨나요? ㅎㅎㅎ저도 하고 싶은데 참고있어요
바디 너무 예쁘네요ㅠㅠ~! 저두 발은 오호라하고 손은 샵 다니구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