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ㅜㅜ자매를 너무 갖고싶은데 1번이 아들이라... 이럼 3명낳아야하는데 큰일이네욬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매맘 확정이네요~^^

태몽도 아들태몽 입덧도 아들이라 철썩같이 아들이꺼라 생각했는데 반전으로 둘째도 딸 95% 확정이래요ㅎㅎ 자매맘이 되었네요 신랑테는 젠더리빌파티 해주려고 비밀중인데 딸 원하던 신랑이 넘넘 좋아할것같아요~^^ 그토록 궁금하던 성별을 드뎌 확인하니 넘 맘이 편해요ㅎㅎ 신랑은 궁금해 죽을라하지만ㅎㅎ
댓글
7
오 저도 태명 기쁨이에요. 저도 태몽도 그렇고 아들일거라 생각했는데 자매맘됐어요! 공통점이 많네요~ 축하드려여^^

앗 정말요~^^반가워요 축하드려요!!^^
오호~저도 지금 입이 근질거리지만 참는중이에요ㅎㅎ 그냥 아기자체가 선물인거죠~^^♡
첫째때는 고기가 하나도 안땡겼거든요 냄새도 싫고 과일땡기고 신거 땡기고 근데 둘째는 완전 반대였어요 글서 아들일꺼다 했는데ㅎㅎ 딸이네요^^
축하드립니다💓💓 근데 입덧도 아들은 뭐죠?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