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조카가 배를 발로 찻네요 하.. 방심한 사이에 그랫는데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조카가 배를 꾹 눌럿어요ㅠ
돌 지난 조카가 임신중인 저의 배를 꾹 눌럿어요 괜찮을까요?
댓글
15
저희 집 개들은 제 배 매일 밟아요ㅎㅎㅅ...

아 그런데 2차 기형아 검사에서 정상 받으려면 어떡해 해야되요?
ㅎㅎ 저는 가끔 강아지가 배 위로 폴짝 뛰거나 안고 있다가 튀어 나갈때 배를 가끔 짖누르긴 하는데 괜찮았어요!!!! 반응속도로 배를 주의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피비침 없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저도 작은 자극에도 예민예민맘이라 이해해요 😭

아 저랑 같으시네요

탈퇴한 유저
피비침 없으니 내일까지 경과보시구 넘 걱정되면 병원 전화나 방문해보셔요 놀라셨겠지만 아가는 생각보다 잘 자라고 있을거에요^^

아 감사합니다 어제보구 왓을때 건강히 잘잇다 햇거등여ㅋ 근데 자세가 엎드려잇더라구여 ㅋ


탈퇴한 유저
그럼 됐어요~엄마도 아가도 생각보다 강하니 하혈이랑 큰통증 없으면 믿고 지켜보자구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 배 쿡쿡 잇구 피 비치는건 없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