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낳고 버킷리스트
임신전엔 소화가 정말 잘됐는데 지금은 소화기관이 죄다 제꺼가 아니듯요 입덧 냄새땜에 못먹는 고기를 배터지게먹고 시원한맥주를 벌컥벌컥 마시고 간장돌게장도 밥비벼서 두공기 먹고 아이스커피도 쪽쪽 빨아 실컷 마시고 여행도 여행인데 먹는게 제일 한이 맺히고 있어요 꿈에서 잘먹던 음식이 나올지경.. 아가야 건강하게 잘 나오렴~~엄마 잘버텨볼게~♡
댓글
6

탈퇴한 유저
먹는 즐거움이 그리 큰건지 이제야 알았네요 잘먹는게 행복한거였어요
아………… 저도 치맥 회 고기 커피 실컷 맘껏 먹고싶네요ㅠㅠ
저도 요즘 소화가 점점 안되네요ㅠㅠ 남들 치맥 즐기고 맥주마시고 캬!!!하는거 저도 어서 하고싶네여!ㅋㅋ

탈퇴한 유저
그러니까요ㅠㅠ 그렇게 소화가 잘되더니 조금 잘못 먹었다하면 체하고 토하고ㅠㅠ 저도 입덧으로 고기 못먹는데 출산하면 고기에 소맥시원하게 먹고싶네요ㅠㅠㅠㅠ 함께 힘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