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예뻐요!! 초음파부터 미녀 확정이네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딸 초음파👧🏻

이번주에 16주 초음파인데 두상이 똥그래서 너무 이쁜거있죠 원래 이맘때 다 이렇게 똥그란가요~??😀
댓글
15

우와 그리 말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아들맘인데 촘파부터 딸느낌은 다른거같아용 ㅋㅋ 두상 너무 예뻐요!!

감사해용 ㅠㅠ🥰
저희 뱃속에 있는 딸도 그래용 두상 이쁘면 좋졍 ㅋㅋㅋ
큰딸 둘째딸 머리가 저렇게 동글동글 예뻤는데 지금 둘다 이마도 봉긋하니 두상이 예뻐요! 축하드려요 ♥️

우와 ㅠㅠ 진짜 기분좋은 말이에요 😍 예쁜 두딸을 두셨군요 저도 벌써 기대돼요~~🥰
예쁘네요^^ 저도 12,15주 다 동그랗더라구요ㅎㅎ

어머어머 알콩이도 똥그랗군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