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똑같은 증상으로 철분제 먹은지 3일만에 중단했어요 ㅠㅠ 회사에서도 화장실 들락거리고 배아파서 일도 할 수가 없어서 스트레스가 ㅠㅠ 전 솔가 제품 아니었는데도 그래서 .. 먹어야 하는데 걱정만 하고 있어요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못 먹겠어요ㅜㅜ
보건소에서 받은 솔가 25 먹기 시작한 날부터 설사, 속쓰림, 두통이 심해서 도저히 무서워서 못먹겠어요..ㅜㅜ 먹은지 5일 되었어요. 대부분 변비가 온다던데... 저는 폭풍ㅠㅠ... 위가 약해서 일부러 빈속에 안먹고 식사 후 먹었는데도 밤마다 미춰버리겠어요ㅠㅠ 거기다가 오히려 철분제 먹기 전보다 두통이 심하고, 자기 전에 신물과 함께 타는 듯한 속쓰림으로 헛구역질 하다가 잠이 듭니다.. 목부터 가슴까지 타들어가는 속쓰림ㅠㅠ 양배추즙도 소용이 없구요... 오늘은 실험 삼아 철분제 안먹고 있는데 컨디션 넘나 좋아요ㅜㅜ♡ 철분제 먹어야 한다는 걸 아는데.. 안 먹고싶어요ㅠㅠ 다른걸로 갈아타도 같을까봐 무섭구요.. 저에게 맞는 철분제 찾아 유목생활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댓글
13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ㅜㅜ 변비가 아니라 그 반대라서 너무 당황스럽고 제가 이상한 건가? 생각했어요ㅠ 안먹은 어제 하루는 너무 평화로웠어요~ 두통, 속쓰림, ㅅㅅ도 없구요.. 다른 타입의 제품들 구입해서 저에게 맞는 철분제를 찾아보려구요~
솔가 제품 유독 안 받는 분들 많더라구요.. 트러블도 많이 난다고 하고 제품을 바꿔서 우선 하루텀으로 드셔보세요 저희 교수님은 다른 영양제보다 철분제는 꼭 챙겨먹으래요..

그쵸ㅠㅠ 아기도 아기지만 산모를 위해서라도 필수로 먹어야 할거 같은데..부작용?이 힘들어서 포기해야하나 했는데 위에 분 댓글처럼 츄어블, 액상으로 1개월분씩 구입해서 저한테 맞는 철분제를 찾아보려구요~
저는 임신초기부터 변비가 너무 심해서 철분먹을때 걱정했는데 약국에서 닥터맘스 액상 철분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닥터맘스 메모할게요! 감사해요~
액상타입 먹어보세요ㅎㅎㅎ

넵! 츄어블, 액상타입 한달분씩 구입해서 먹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저그래서 폴로같은제형 시켜 먹었어요 츄어블이요 빌리에서 뜨길래 9개월치 샀네요 ㅋㅋㅋ 모비타 츄어블인가 자두맛 세일하길래 삿어요

오~ 츄어블 제형도 있군요! 검색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ㅋㅋ

친구들은 볼그레 액상 많이 추천하던데 엊그제인가 그냥 핫딜뜨길래 사버렷고 오늘 처음 먹엇는데 그냥그냥 사탕같았어요~ ㅎㅎ 액상도 함바보세요 ~~

맘카페에서 보니깐 볼그레도 많이 추천하시긴 하더라구요~ 감사해용🥰

^^ 핫딜로 9900원인가 했어요 빌리서 찾아보세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