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할때 자주울었어요 ㅠㅠ 15주되니까 입덧이 줄어들었는데 예니맘도 입덧이 사라지시길 바랄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때문에 힘든데 아기가 엄마 감정을 이제 느낄까요?
입덧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아기고 머고 맨날 울기 바빴는데 14주 되고 아가가 점점 성장하는때가 되니까 엄마가 울면 아기도 알고 영향 받을까봐 걱정되네요.. 거의 우울증 직전인데요ㅠㅠ 아가 생각해서 힘내야하나요.. 힘이 안나는데 어쩌죠
댓글
3
아기가 감정을 느끼긴하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우울감이나 불안은 아니예요. 아직 뇌가 제대로 발달이 안되서 엄마의 호르몬을 느끼는거지 그게 무슨 감정인지는 몰라요. 그러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맘님 몸을 먼저 생각하세요.
입덧약은 처방 받으셨어요? 저고 입덧 심해서 ㅠㅠ 하루 종일 힘들고 유율한데 그래도 애기한테 안조을까바 최대한 조은생각도 하고 티브이 보면서 깔깔 웃어보기도 하고 그래용! 우리 좀만 더 힘내용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