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육휴.. 뭐하면서 보내시나요?

한번도 일을 쉬어본적이 없어서 막상쉬니 할게없어요.. 늦잠자고 밥먹고 다시자고.. 나태함의 끝입니다 ㅋㅋㅋ🥲🥲🥲 다음주부터 좀 많이 이른 육휴 예정이였으나 급 찾아온 입덧으로 한주를 일찍 쉬고있는데 컨디션 좋아지고나니 심심하고 헛세월보내는 느낌도들고 ㅜㅜ 무기력함에 자괴감에 ㅋㅋㅋ미치겠네요 ㅠㅠ 뭔가 알차게 시간보낼거 없을까여

댓글

19

  1. 전 대학원생이라 항상 할 게 있지만 외국어 같은 거 인강으로 배워도 시간 금방 가지 않을까요?! 외국어로 넷플도 보고 하면 금방 실력 늘 거 같아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언어쪽 엄청 약한데 ㅎㅎㅎㅎ이기회에 한번 몰입해볼까여 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배우고 싶은 언어 쪽 한번 도전해보셔요!! 요즘 인강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2. 혹시 몇주차세요?저도 담주부터 휴직인데 이제 매일 혼자 뭐하지 이생각뿐이예요 ㅎㅎ 그렇다고 회사를 더 나가고싶진않아요 ㅠㅠ 힘들어서요..3년넘게 회사다니다가 집에만있으려면 갑갑할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두 8년동안 직장생활만 하던몸이다보니 ㅋㅋㅋ 쉬어본적이없어 아직 몸이 어색해?하나봐요 저는 16주1일 들어갔구 아직은 휴식에만 빠지고 있지만 곧 새로운 취미를 찾아보려구요!!!

  3. 오히려 육휴후 처음에는 심심하고 바쁘게 살아야할 것 같고 그랬는데 이제 16주 넘어가서 뜨개질하고 임산부요가 다니고 잠 많이 자고 여유로운 생활하고 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저두 먼가 알차고 바쁘게 보내야하는데..하는 생각으로 ㅜㅜ있지만 몸은 계속 누워만있네요 ㅠㅠㅋㅋㅋㅋ

  4. 저는,,, 베이킹, 뜨개질 요런거 하며 시간 보내는데 시간 잘가고 좋습니다ㅋ

    1. subcomment icon

      오 ㅎㅎ이것저것 많이하시네요 저도 취미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5. 육휴중인데 몸이 원하는대로 합니다ㅋㅋㅋ 자고 싶을 때 자고 먹고 싶을 때 먹고요.

    1. subcomment icon

      다이런거맞죠..?ㅋㅋㅋㅋㅋㅋㅋ저두 흘러가능데로 흘러가구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