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시기

안녕하세요 1차 기형아검사 16주에 해도 괜찮나요? ;;; 지금 13주3일인데요. 오늘 산부인과 갔더니 의사선생님이 초음파 좀 자세히 보셨고 다 괜찮다면서 3주 뒤에 와서 기형아검사와 피검사 진행하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생각해보니 3주 뒤에 16주인데 이렇게 늦게 기형아검사 하시는 분들도 있나요? 😳 다른 산부인과 가봐야 되나요? 어차피 제가 다니는 곳은 분만 안 받는 데라서 옮겨야 되긴 해요… 아니면 오늘 제가 본 건 1차 기형아검사였나요? ㅋㅋㅋ 비용이 일반 초음파만큼만 나왔어요 성별까지 나오고 애기도 보고 신나서 아무생각 없이 네네만 하고 나와버렸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10

  1. 1차기형아 방식이 초음파(목두께+코뼈 확인) 하고 피검사 예요 ~ 아마 16주면 2차 기형아 검사 일거에용. 피검사 결과는 1.2차 통합해서 결과가 나와용

    1. subcomment icon

      헤헤 감사해요! 어제는 분명히 일반 초음파였고 오늘 분만병원으로 가서 1차 기형아검사 받고 왔어요 ^^ 13주6일까지만 가능한데 늦을 뻔했네요

  2. 11주 5일차에 1차 기형아검사 피뽑구 초음파로 목투명대 검사 햇구용 15주 5일차에 2차 기형아검사 피검사해서 1.2차 합산해서 결과 알려주셧어요!!

  3. 12주 전후에 하는게 1차 기형아 검사라고 알고 잇는데요 지금 주수가 13주가 넘어서 1차 기형아 검사는 건너 뛰시구 2차 기형아 검사 하는 것 같은데욥..?!?!

    1. subcomment icon

      훔… 제가 10주3일에 갔다가 3주 뒤에 오라고 하셔가지구요 ;;; 당황스럽네요 ㅋㅋㅋ

    2. subcomment icon

      제가 어디서 봣는데 1차 기형아 검사 할 때 12주 전후에 나오는 호르몬이랑 2차 기형아 검사 16주 에 나오는 호르몬이랑 달라서 2번 피 뽑아서 검사 하는걸로 알고 잇거든용?.. 분만병원에 문의해보심이 어떨까용

    3. subcomment icon

      넵넵 감사해요 그래야될 것 같아요

    4.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합니다 ☺️ 오늘 분만병원에서 1차 기형아검사 받고 왔어요! ㅎ 13주6일까지만 가능한데 늦을뻔했네요!

  4. 피를 뽑으셨다면 오늘이 1차기형아검사구요! 16주때 2차 기형아검사를해요🙂 병원마다 결과 나오는 방식은 다른거같아요ㅎㅎ (제가 다니는 병원은 1차는 간략하게 문자로 주시고 1,2차를 합산해서 결과지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피는 안뽑았어요 😳 어쩌죠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기형아검사 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