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기. 초음파 3주 연속 보면 안좋을까용..?

지난주 18일에 질염때문에 산부인과 방문했다가 초음파를 보았는데요, 아기가 탯줄을 감고있어 성별이 잘 안보인다고 하셔서 정기검진 때 보자고 하셨어요. 오늘 28일 정기검진(16주 2차 기형아검사)에도 보았는데 긴가민가 하시다고 하셔서.. 60:40으로 아들인 것 같은데 좀 더 아가가 커봐야 알겠다고 하시더라고요 ㅋㅋ 담주에 기형아검사 결과지 받으러 올 때 성별 또 확인해볼 수 있다고는 하셨는데 그렇게되면 3주 연속 초음파를 보는거라 아이한테 안좋을까봐 걱정이에요ㅠㅠ 궁금하긴 하지만 4주 기다렸다가 볼까 싶어서요.. 베동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용? ㅎㅎ

댓글

13

  1. 저는 저번주에 초음파 보러갔을때(2주연속으로 감) 애기가 귀 막는 시늉하더니 발을 엄청 사정없이 차더라규요ㅠㅠ초음파로 자기 보는거 싫어하는거 같아서 이제 한달뒤 정기검진 때까지 꾹 참으려규용

    1. subcomment icon

      어머 정말 놀라셨겠어요!! ㅠㅡㅠ

  2. 저는 미국에 거주중인데 여기선 임신 초기에 아기 심장소리도 안들려줬어요. 그게 아기한테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전 그래서 심장소리도 중기에 들었어요. 성별 궁금하신 마음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좋다는것도 다 하기 어려운데 안좋을것까지 할필요는 없으니 조금만 참고 4주후에 보시는게 어떨까요.

    1. subcomment icon

      어머 그렇군요! 저는 시험관이라 8주까지는 매주 가서 확인했었는데..! 조언대로 4주 후에 가려고 해요 :)

    2. subcomment icon

      전 인공수정했어요. 시험관은 더 힘든줄로 알고있어요 ㅠ 고생하셨네요

    3. subcomment icon

      고맙습니다 !! 힘들고 소중하게 만나게된 우리 아이들 잘 키워보아요 😍

    4. subcomment icon

      한국인데욤 제가 다니는 병원 교수님도욤. 심장소리 초음파가 온도가 높아서 아가가 힘들다고 그건 중기부터 듣는거라구 … 곧 16주인데 안들려주세요

  3. 구지 성별만 보실거라면 다음 20주 검사때 하시는게 어떨까요? 저도 16주 검사햇는데 아들같다고 하셧지만 또 20주에 다시 보자고 하셔서 조금 더 기다렸다 보시는게 더 낳을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무래도 그게 좋을 것 같아요ㅜㅜ 친구들이 아기옷 선물 사주고싶어서 성별 재촉하는데 ㅎㅎ 좀더 기다리라고 해야겠어요~

  4. 저는15주인 지금까지 매주봤어요.. 선생님이 궁금하면 매주오라셔서 매주가서 체크하고오니 좋아요:)

    1. subcomment icon

      오오! 매주 가시다니 놀랐어용 ㅎㅎ

  5. 전 오늘까지 3주연속봣는데요ㅎ 별말씀안하셨어요ㅎ 저도아직성별이ㅎ아리까리해서 이주후가는날인데 담주 갈까말까하고잇어요ㅎ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자주 가셨네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