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ㅠㅠㅠ 엄청 심해여 ㅋㅋ 오늘도 푸룬쥬스 유산균 요거트 까지 3대장 총공세했지만 감감무소식~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요ㅠㅠㅠ
이제 17주차 됬는데.. 임신초부터 변비가 장난아니네요ㅠ 변을봐도 시원하지도않구 잔변감도 느껴져요ㅠㅠ 잔변감 느껴지시는분들 ㄱㅖ신가용 ...
댓글
5

ㅠㅠㅠ 잔변감도 느껴지나요.? 저는 잔변감에 엄청 힘줘야 나오고 그러네요..

네 ㅋㅋㅋ 왜 치질 걸리는지 알것같은 기분이에요 ㅋㅋㅋ
흐어ㅜㅜㅜㅜ전 심지어 출혈이 있어요ㅠㅠ 이제 철분제 본격적으로 먹어야하는데ㅠㅠㅠ 너무 두려워요ㅠㅠㅠ 유산균 먹어도 그래요ㅠㅠ 방법 없을런지ㅠㅠㅠ
저도 변비 대박이에요… 유산균 눈뜨자마자먹고 비피더스 매일먹고 아침사과도 열심히 먹는중이에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