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놀라면 어지럽지않나요 ㅠㅠ심장이 너무 빨리 뛰어서 ㅠㅠ 저는 좀 앉아서 쉬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놀라면 안되나요
며칠전에 설거지 하다가 완전 큰 거미 발견하고 너무 놀랐어요 그리고 오늘도 설거지 하다가 돈벌레라고 아시나요? 진짜 다리 많이 달리고 징그럽게 생긴 벌레인데 갑자기 나와서 너무 놀랐거든요 ㅠㅠ 이렇게 자주 놀라도 되나요 정말.. 이제 15주차 되는데... 너무 자주 놀라면 애기한테 안좋은지.. 너무 걱정되네요 ㅠ
댓글
6

심장이 미친듯이 빠르게 뛰고 숨도 거칠어져요 ㅠㅠ 저도 그냥 가만히 있는데 ..놀랄일이 없엇으면 하네용 하하 ㅋㅋ
돈벌레...보면 돈 들어온다고는 하지만 ㅠㅠㅠ비주얼이 너무우으으으으으ㅜ 전 집에 차라리 돈벌레가 들어왔음 좋겠어요ㅠ 돈벌레는 그래도 깨끗하니까.... 바퀴 잡아먹기도 하고.. 전 바퀴가 집에 나와서 새벽 세시에 소리소리를 지르고ㅠㅜㅠ그럴때나 퇴근길 운전할때 사람들 너무 위험하게 운전해서 항상 걱정돼요ㅠ

으악 ㅠㅠ 돈벌레보다 바퀴벌레가 더 무섭긴해요 ㅠㅠ 안놀래려고 하지만 진짜 쉽지않네요 그쵸 ㅠㅠ ㅋㅋㅋ 최대한 바로 안정취할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운전도 항상 조심하세요!! ㅎㅎ
1층 사시나요...? 저도 1층 거주 중인데 날씨가 조금만 따뜻해지면 돈벌레와 거미 출몰에 미치겠습니다.. 벌레 본 날은 잠도 잘 못자기도 하고.. 저도 갑작스레 벌레 나타나면 많이 놀라는데 그때마다 배 쓰다듬으면서 가라앉혀요ㅠ 최대한 빨리 다른생각하려고 노력하기도 하구요

회사가 2층인데 1층에 식당도 있고 해서 벌레가 종종 들어와요 ㅠㅠㅠ ..... 사무실에 여직원 둘인데 저만 설거지를 하거든요 ㅠㅠ 이렇게 깜짝 깜짝 놀라는데 계속 해도되는지 무섭네요 .. 저도 배 쓰다듬으면서 가라앉혀야겠어요 ㅠ 여름이 두려워요 정말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