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귀엽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딸 입툭튀

안녕하세요~ 젤리곰시절이 엊그제같은데 어제 2차기형아검사하면서 사진받아왔어요 저닮아서 입툭튀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넘나리 귀여워용❤️❤️
댓글
6
으악 너무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사랑스럽다
우아악😭😭🧡🧡🧡저는 아가가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있어서 아직 얼굴을 못봤는데 ㅠㅠ 너무귀여워진짜 입술두 ㅠㅠ 넘 기여워요진쨩🥹🥹🥹🥰🥰🥰

헤헿 넘넘귀여워요 벌써😭😭감사해용~^^
뽀뽀해주나봐요ㅎㅎㅎㅎ 귀여워라

뽀뽀라니~넘귀엽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