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6주부터 확실히 나온것같아요 지금17주됐는데, 15주배랑달라요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크기 다들 어떠신가요?

오늘로 16주 2일이에요:) 다들 배가 나오기 시작하시나요? 다른분들 배사진 올라온거 보니 제법 많이 나오신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마르신분들이 티가 많이 난다고 하던데 전 뚱뚱해서 티가 안나는 걸까요?🤣🤣 진심.. 서있을땐 걍 1도 안튀어나왔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원래 임신전 제배에요..(통허리에 뱃살 많은편) 누워야 메론크기로 뽈록하게 나오고 만져져요 누웠을때만 잘 보이는것은 근육 1도 없는 오직 지방인 살들이 중력의 힘으로 옆으로 다 퍼져내려서 그런거겠죠..😭ㅋㅋ 신랑은 제 속에 용적이 넓어서(?) 티날때 되었는데 아직 안보이는거라고.. 휴ㅋㅋㅋㅋㅋㅋㅋ웬수 서있을때와 누웠을때 확연한 차이 올려봅니다.. 차라리 그냥 빨리 튀어나와서 임산부 티내고 싶어요 이건뭐 그냥 내가 살찐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은 2-3kg 정도 쪄서 165/61-2kg 나가네요..😂)
댓글
7
전 17주인데도 티안나요 ㅋㅋㅋㅋ 케바케인가봐요 그냥 제뱃살같아요
17주 되면 팍 나올꺼에용ㅎㅎ
저는 오늘 17주인데 뱃살 통통한 편인데돜ㅋㅋㅋㅋ 배가 넉넉하게 나왔어요 헤헤

16주부터 눈에 띄게 훅훅 나온다고 하니 좀있으면 살찐거 같지 않고 임산부처럼 보이게쬬?😂😂😂😂

마져용! 저도 16주부터 엄청 갑자기 배가 불렀어용!!! 배 덜 나왔을때를 즐기셔용 헤헤

임부복 청바지도 사놓고 입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얼른 이배는 내배가 아니다 애기배다!!! 외치고 싶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