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달에 두번 이상은 회 먹어요 ㅎㅎ 참치 그런것만 피하면 괜찮다고 해서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날것드시는분 있으세용?
임신 17주차 인데 회랑 간장게장이 너무 먹고싶은데 회는 가끔 신선한곳에서 하는거 몇점 먹긴했는데, 먹으면서도 먹어되나 싶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신선하면 괜찮다고 본인도 임신할때 드셧다고 하시규 어떤분들은 안된다고 하시는데, 요즘은 간장게장이 너무 먹고싶은데 ㅠㅠ먹어두될까요 저처럼 날거 드시고 싶은분들 계시나요? ㅠ
댓글
25
제가 회, 게장 참고있었는데 저희신랑이 이번진료때 선생님께 이르면서(?) 여쭤봤는데 민물것만 아니라면 괜찮다고 하셨어요ㅋㅋㅋ 우리나라 임신쪽의학이 미국에 기반을 둔거라 영향을 많이 받아서 초반에 회나 날거에 대해 부정적이었다는 식으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농담삼아 좋은데서 먹으라고 해주셨어요ㅋ

탈퇴한 유저
전...양념게장 너무 먹고싶어서 먹었어요ㅜㅜ
저 초밥도 먹고 양념게장도 먹어요711
전 회도 스시도 간장게장도 다 먹어요 탈만 안나게 신선하지 않은 것만 조심하면 돼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