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낭 딸맘 축하드려용 🎉 저도 90프로 딸이라고 하셨는데 - 16주 100프로는 언제 될런지 ㅠ 저희 선생님은 옷사지 말라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어서 사고 싶네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공주맘 확정💕

15주 지나고 성별 듣고왔어요 ㅎㅎ 11주때 딸이야기 해주셨는데 그사이 🌶생겼는지 안생겼는지 두근듀근하다가 다리사이 🥚🥚없는걸 보여주시고 딸 듣고왔습니다 ㅎㅎ 무슨성별이든 다 좋다 라고 남편이랑 말했지만 딸 확정받으니 기분이 새롭네요..☺️ 남편은 벌써 딸이름 짓고있어요 ㅎㅎㅎ 머리는 작은편이고 다리길이는 길다고 하시네요 무럭무럭 자라자💞💕💕
댓글
6

저도 아직 옷은 안사고있어용..ㅎㅎㅎㅎ 딸랑구 키울생각에 ,, 들뜨네요ㅎㅎㅎ💕💕💕
저도 딸이용 ㅋㅋ 첫재딸은 아빠 진짜 많이 닮는다고 의사쌤도 그러더라구용 ㅋㅋ 우리 잘 키워 바용 👍🏻

저희 남편은 대놓고 딸은 자기 닮아야한다고 그러네요...ㅋㅋㅋㅋㅋㅋ 이쁘게 잘키워봐요☺️
저도 15주에 성별 알았어요~ 같은 딸맘입니다🤗 저희 남편은 딸을 원했어서 좋아하고 저는 좀 싱숭생숭 했네요 😭

앗 정말요? 어떤 성별이든 태어나면 내새끼인데😆 뭔들 ♪~ ᕕ( ᐛ )ᕗ ㅎㅎㅎ 딸맘 축하드려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