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11주때확괜찮아져서 너무기뻤는데요 ㅜ일주일지난12주부터다시입덧왔어요ㅠㅠ지금도 죽겠네요 토하고그전보다더심해진거같아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갑자기 확 괜찮아지기도 할까요?
11주 4일차에요. 그 전까지만 해도 입덧약 입에 달고 살았고 평소 신경도 안썼던 냄새가 역하면서 토하고 그랬는데 11주 지나고 나서 생각해보니 저 지금 4일째 입덧약도 안먹고 있고 속 울렁거림도 없는거같아요 평소에는 공복이면 되게 미식거리고 울렁거리고 헛구역질 하다가 위액토해내고 그랬는데 이제는 아침에 일어나서 잠시 빈둥거려도 속쓰리지가 않네요 지옥같은 입덧 언제 끝나나 했더니 이제 조금 수그러드는걸까요.. 드디어 여태 못먹었던것들 먹을 생각하니 신나네요 ㅎㅎ
댓글
4
헉 저도지금딱그래여! 저만그런게 아니엇군요ㅎㅎ 밥못먹고 국수만먹엇는데 지금 괜찮아진김에 밥먹어요 ㅋㅋ 괜찮을때 많이먹어두는게 좋을거같아요!
저도 11주 2일부터 한 5일정도 괜찮다가 12주 되고 이틀 입덧 다시 심하게 하더니 또 좀 괜찮아졌어요 ㅎㅎ 아마 좋아지는 과정아닐까요?! 우리 희망을 가져봐요 >_<
저 딱 그랬어요! 갑자기 4일괜찮다가 다시 입덧하고(더심하게요ㅠㅠ) 그러다 지금 13주인데 약먹어도 이제 괜찮아지는게 느껴져요 ~ 여전히 울렁거리지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