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잘 드셨다니 괜찮을 거에요! 의사쌤도 괜찮다하셨으니 걱정말고 취기는 맛있게 먹어도 올라오니☺ 걱정마세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1주 모르고 소주를 마신 것 같아요ㅠ 괜찮을까요...
얼큰한 매운탕이 먹고 싶어서 끓이는데 잡내 없애려고 소주 1/5정도 남은거 다 넣고 끓인 음식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밥도 말아먹었거든요ㅠㅠ 근데 마지막에 살짝 술기운이 올라오더라고요 앞으로는 절때 안먹긴하겠지만...초기에 알콜섭취 안좋다고 하던데 괜찮을까요ㅠㅠㅠㅠ너무 걱정돼요
댓글
7
유튜브에서 어떤 산부인과 의사분이 음식에 맛술도 왠만하면 넣지 말라 하시더라구요! ㅠㅠ 알코올이 80% 날아가는거지 100% 날아가지 않는다구…

어쩐지 넘 맛있더라고요ㅠ 산부인과에 물어보니까 크게 걱정 안해도 된다고 앞으로 조심하라고 하네요
팔팔끓이셧으면 날라갔을거예요 걱정하지마세요 !

ㅋㅋㅋ팔팔 끓이고 먹었는데 마지막에 살짝 취기가 돌더라고요ㅠ 다 날라가는게 아닌가봐요ㅜ
과음 하신거 아니라서 크게 문제없을거예요~ 너무 걱정하지마셔요!

감사합니다. 안심이 되네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