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너구리태몽ㅎㅎ
태몽을 꾼거같은데 너무 예쁜 하얀너구리가 나타나서 사진찍고 있었는데 너구리들이 움직이다가 한마리가 넘어져서 안고 있었네요 아들일까요 딸일까요ㅎㅎ 재미로 가볍게 여쭤봅니다
댓글
4
저는 남편이 흰쥐태몽을꿨대요ㅎ 같은 흰색이네용ㅎㅎ
하얀색이면 이쁜 딸아닐까여 ㅎㅎㅎ
ㅋㅋㅋㅋㅋ 태몽이 너무 귀여워요!!! 귀엽고 이쁜 딸아닐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