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철분제 비릿한 쇠맛때문에 임신 전부터도 달이면달마다 라는 포도맛? 츄어블 철분제 먹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문의~
16주가 다되어가서 철분제 준비중인데 보건소에서는 헤모포스를 주더라구요~ 근데 친구는 보건소에서 마미센스를 받았다고 주던데 둘중에 어떤게 더 낫나요? 지금 다들 어떤거드시나용?
댓글
2
보건소꺼보다는 약국에서 액상용 사드시는거 추천드려요 전 볼그레 먹고있어요 보건소 철분제는 철분수치가 안올라가서 안먹는다는 제 주변 사람들이 꽤 많아서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