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4일차에 니프티했는데 검사결과지에서 알슈있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검사.성별확인?
16주차 예비맘입니다. 12주차 1차 기형아검사때 니프티검사를 바로 진행했는데 1주뒤 저위험이라는 결과는 받았어요. 근데 성별은 따로 말씀 없으시던데.. 니프티검사로 성별 확인이 가능한가요?. 여쭤보면 알려주시는건가요?
댓글
7
해외사시는분들중에 성별알려주는곳 불법아닌데는 니프티검사나올때 성별 바로 알려준다더라구요~ㅎㅎ 우리나라는 불법이라 성별안나온데요 ㅜㅜ
미국사는데 니프티로 나와요ㅋㅋ저도 한 11주쯤에 알았어요 그게 유전자검사라 정확도 99.9프로라고 나오더라고요 아마 아신분들은 해외사시는분들일거에요~
NIPT성별 나와요.. 한국에선 불법이라 안알려준다고 들었지만 해외에선 검사지에 성별 나와요!

아.그렇군요.감사합니다.
저 니프티 했는데 성별 안나온다더라구요 검진 전 결과표를 먼저줘서 혹시나 해서 뒤져봤는데 없었구요ㅎ 어차피 16주 검진 초음파로 보여요ㅎ

그렇죠?! 니프티로 아신분은 무엇?ㅎ. 아가가 다리꼬고 있어서 못보고 왔네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