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 5일요. 가만히 잘때는 140초반정도 놀때는 155까지 올라가요. 14주부터 일주일이상씩 컸던 애기라 심박수도 그쯤부터 140대 나왔어요. 경산이라 태동도 14주부터 있었기 때문에 놀때 잘때 심박수 따로 재봤구요. 아기가 어느정도 심장기능이 완성되서 태어날때까지 안정되게 뛰는 심박수가 140 전후라고 알고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2일차
하이베베 심장박동 몇나오시나여?
댓글
7
아 근데 저도 맨첨에 142 나오금 옮겨서 기다리니 152-155나왔어요! 하이베베가 병원꺼처럼 정확도가 높는건 아니다보니 위치마다 조금 인식차가있는거같아요~걱정되시면 병원에 가보시는것도 괜찮겠지만 잘있지않을까요?!
전 145 나와요 넘 느린것같아서 걱정돼요..

저도143나와여ㅠㅠ 걱정되네요ㅜㅜ

근데 일정적으로 뛰어서 불규칙적으로 뛰는것도 아니고 안정적으로 쿵짝쿵짝 잘 뛰긴 하는데... 다들 150대 여서 불안해용... 태동도 있긴해서 안심해도 될런지ㅠ 요즘 하이베베 하루에 두번은 하나봐여ㅠㅠ 로또엄마님은 태동 어떠세요?ㅠ
저두 15주긴 한데 딱 152 정도 나와요!!!
글보고 방금해봤네유 ㅋㅋㅋㅋ 152-155? 나오는거같아요. 지난주에 14주때 초음파 병원서했을때도 157 나왔었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