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넘넘 기다려져요 ~~!! 의사선생님 휴진이라 17주차에 가게되어서 한주 더 기다려야하는데 빨리알고싶네요 ㅎㅎ 마루야 건강하게 자라렴😁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10월 배동여러분❤️

성별이 나오기 시작했죵? 저는 16주2일에 한번에 빵!하고 나왔어요 ㅎㅎ 너무 빼박이라ㅋㅋㅋ 더 볼것듀 없다고..하하 10월 10일 예정인 💙아들💙 마루 꼬추 구경하세용ㅋㅋ 여러분의 소중한 아가의 성별은 뭐에용~¿
댓글
31

꺄 감사해요 ㅎㅎㅎ 사랑둥이 만나시길바래요❤️💚💙💜
아들요~ 의사썀이 안알려주셔도 초음차 볼때 남편이랑 아하! 했어요 ㅋㅋㅋ

아들은 눈으로 딱! 보여서 ㅋㅋ 부정할 수가 없죠 ㅎㅎ 축하드려요❤️
전 엄마편이래요!! 이말씀은 딸이라는거겠죠??

네!! 그런것같아요! 역시 딸이 엄마편이죠!!!ㅋㅋ
전 남매둥이요 ㅎㅎ 딸램은 쩍벌로 나 여자에요~ 하고 있었고, 아들램은 소심하게 꼬추 보여줬어요 ㅋㅋ

어머!! 사랑둥이들을 한번에!!! 축하드려요❤️
전 아들이요~ 이른 니프티검사로 알게됐는데 ..딸이길 바랬거든요 ㅜ 의사쌤께 혹시 결과가 변할 수 있냐고 여쭤봤더니 4주후에 오라면서 꼬추(?)보여주신다네요...

ㅋㅋㅋㅋㅋ빼박아들이군요!! 두두두님 자녀분은 아들이여듀 딸이여두 너무너무 사랑스러울거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