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코가 저렇게 오똑하길래 맘카페에 코 오똑하냐고 올렸더니 사람들이 성급하다고 머라했어여..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오똑한거로 생각해요 우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두 처음으로 한 컷 올려욤!

이때는 12주고 지금은 14주 됫는데여! 이 초음파는 입체적 표현이라 정확한건 아니겠죠? 코가 오똑한 것 같아서요! 바램도 있구여 ㅎ
댓글
4

아 ㅋㅋㅋㅋ 그래요..?? 성급한거였나봐여 ㅎㅎ.. 흑흑
저는 이때 입체초음파 유인원+초록색일것만같은우주괴물 처럼 생겨서 엄청 충격받았었는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이정도면 이목구비 엄청 예쁜거 아닌가요!

그러니까요ㅠ 저 가끔 볼 때 좀 충격적이긴해요.. ㅎㅎㅎ 예쁘다구 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