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궤양성대장염 임신

임신전부터 궤양성대장염이어서 약을복용하고있었는데요. 임신하고나서도 궤양성대장염약을 복용해야한다는 내과원장님 말씀에 지금 임신 5개월찬데 메자반트1알 펜타사좌약1알 이렇게 꾸준하게 복용하고 좌약을넣고있어요. 이 약을 원장님 말씀처럼 계속복용해도되겠죠? 오늘은 남편없이 혼자있어서그런지 이런저런생각이 많고, 걱정이되네요, 혹시 여기계시는 맘님들중에 궤양성대장염이라는 질병을 갖고계신분들 답변 부탁드릴께요ㅠ ㅠ

댓글

6

  1. 저도 같은 질환이에요! 저는 메살라진4알 펜타사좌약 1정 넣고잇어요~ 산부인과는 잘 모르시더라규요~ 근데 내과에서는 먹어도된다고 하셨어요~ 카페찾아봐도 다들 드시더라구요! 드시고 잘 출산하셨더라구요!! 안먹고 아픈게 더 안좋은거같아요~저도지금5개월차가 아직 불안하지만 관해기 잘 유지하는개 좋을거같아서 먹습니다!

    1. subcomment icon

      호두마미님 답변정말감사해요 저도 내과원장님이 먹어도되는약이라고해서 지금껏 계속먹었는데 요새는혼자있음 이런저런생각이많아서 글올려봤어요 우리 약먹고 관해기 유지 잘해서 건강한아이 함께출산해요. 주수도비슷하고그래서 먼가 위안이되네요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괜찮으실거에요!! 오히려내과선생님이 아기때문에 면역력떨어져서 잘?된거라고 하셨어요~ 그질환이 과도한면역반응이자나요~~ 아기가 복덩이다~하고있어요!! 우리건강하게만출해요^^

  2. 산부인과로 가져가서 물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산부인과에서는 내과원장님한테 여쭤보라고하셔서 지금까지 복용하고있었는데 그럼 계속복용해도되겠죠? 느닷없이 문득 갑자기 이런생각이드네요ㅠ

    2. subcomment icon

      그럴것 같아요 저같으면 다시한번 산부인과 원장님께 이거 임산부가 계속 복용해도 되냐고 물어볼것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