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3주 전에 1차 기형아 검사 받고 다음 주에 2차 기형아 검사 받으러 가는데 1차 기형아 검사 했을 때보다 살이 더 빠지고 안 쪄서 아가 잘 크고 있는 건지 걱정돼요 ㅠㅠ 혹시 살 안 찌신 맘분들 계실까요??

댓글

5

  1. 다들 감사해용❤

  2. 16주5일이예요. 몸무게 계속 그대로인데 애기는 일주일이상 커요. 엄마 몸무게랑 상관없이 애기는 필요한양분 엄마몸에서 쏙쏙 빼가서 잘 크니까 걱정안해도 된대요.

  3. 17주데 입덧땀시 빠진살이 다시 찌진 않네요 현재 몸무게는 그대로에요 애는 컷구요

  4. 딱18주됐습니다 12주1차때까지 4~5kg빠지고 16주차까지도그대로인데 아기는잘크고있었어요~~ 18주차까지도 몸무게그대로입니다

  5. 저도 14주5일차에요. 2주전에 1차 기형아검사 받았고요~ 살도 안쪘고 오히려 빠졌어요....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전체적으로 몸에 살이 빠졌어요.. 반지가 커졌더라고요.. 그리고 11주에 입덧 없어져서 정말 좋아했는데 14주에 빈혈이 심해져서 너무 힘드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