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가끔 뇌가 쓸데없는 생각이나 정보 쓰레기처리 하는거랬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꿈이 너무 별로네요ㅜㅠ
어제 남편이랑 싸운상태에서 잠들었는데 그게 문제였는지...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꿨네요;;;; 깨고나니 더 찝찝하고 진짜 이러면 어쩌지 걱정되고ㅡㅡ 자고 일어나면 은근슬쩍 잘 풀어봐야겠다 했는데 이런꿈을 꾸고나니까 더 밉고ㅠㅠ 속상해서 혼자 울었는데 엄마가 슬프면 아이도 슬프다고 해서 걱정되고.... 다시 잠들기 겁나서 뒤척이다가 여기에 하소연하고갑니다ㅠㅠ
댓글
4
헉 저도 악몽 너무 많이꿔요 저는 악몽 꿀때마다 그냥 남편한테 말해요
저도 임신하고 별의별 안좋은꿈 많이 꿔요..ㅋㅋㅋ 자다가 남편때린적도 있어요..남편억울
임신호르몬땜에 악몽 많이 꾼다는 내용을 본적있어요. 저는 제가 바람피는꿈,전쟁투입되는꿈.동물사체꿈.. 요즘도 아주 판타스틱한 꿈들을 쉬지않고 꾸고있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