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혹쉬 왼쪽 옆구리 쪽이면 변비 일수도 잇어용..! 저 왼쪽 배가 계속 아파서 못 참구 새벽에 응급 산부인과 갓다왓눈데 변비였답미당.... 저는 왼쪽 옆구리 왼쪽 아랫배쪽이 쥐어짜듯이 아팟어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다가 배 아파서 깨시는 분 계신가요😭
어제 자다가 갑자기 왼쪽 옆구리? 배랑 자궁 쪽?이 아파서 깼습니다ㅜㅠㅠ 땡기듯이 아프던데ㅠㅠ 저같은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11

오!!! 변비일수도 있는 거군요! 요즘 화장실을 자주 못가긴했어요ㅠㅠㅜㅠ 화장실 다녀오면 안아프려나...오늘밤도 아플까봐 벌써 무서워요😭

저는 한시간 넘게 아프고 움직이기도 힘들고 그정도로 아파서 큰일이구나 싶어서 새벽에 병원갓는대.. 변비라그래서... 관장하고 왔더니 좀 나앗구용 ㅠㅠ 그 담날까지 좀 아프더니 지금은 완전 괜차나용ㅎㅎ 혹시 등쪽이 아프시면 요로결석 일수도 잇으니 참고하세요오 ㅠㅠ
저도 새벽에 그래서 깜놀했어요. 처음 느끼는 옆구리 근육뭉침 느낌?? 근데 일어나 걸었더니 풀려서 말았어요ㅜㅜ

아! 저도 그랬어요ㅠㅜㅠ 약간 다리 쥐날때처럼ㅠㅠ 전 아파서 쪼그리고 있다보니 풀려서 다시 잤네요..진짜 애기 더 커지면 얼마나 아프려구😭
저도 그런데 자궁이 커질때 유착된 근육이라던지..뭐 그런 다양한 이유로 그럴수있다고 하더라구요.. 검사했을때 아기는 이상없었어요

그렇군요!!!! 걱정을 한시름 놔야겠어요ㅠㅠㅠㅠㅠ 답변감사드려요❤️
저두용.. 양옆으로 돌아 누울때마다도 자극있구 최근들어 평소에도 빈번하게 느껴지는거같아요 자연스러운거겠죠?

저두 빈번히 아프다가 어제 잘때는 심하게 아프더라구요ㅠㅠ 인터넷 찾아보니까 자궁 커지면서 겪는 일이라던데.. 심하면 병원 가보려구요ㅠㅠ
저도 그거땜에 글을 올렷엇어요. 17주 3일정도 됫는데. 막 쥐어짜게 아픈건 아니고 자궁인지 골반 바로 옆에 왼쪽에 부풀어나는듯이 누르는듯이 아파요. 앉아도 불편하고 자다가 너무 불편해서 깨고 그랫엇어요.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ㅠㅠㅠㅠ 자다가 아파서 깜짝 놀랬어요ㅠㅠ 자연스러운 건가보군요ㅜ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