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채기랑 기침이 그래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 할때 배통증
기침이나 재채기 할 때마다 배가 너무 아파요ㅜㅜ 콱 쑤시는 느낌이 들어서 기침 할때 너무 무서워요..ㅋㅋ 여러분도 그러시나요?ㅜㅜ
댓글
9
저도 비염약 먹고있어요ㅠㅠ산부인과에서 처방받았어요...재채기 할때 인사하듯 숙이면서 해보세요ㅎㅎ배땡김이 훨씬 덜하더라구요ㅎㅎ
저도 가끔그래요ㅡ 늘 봄에 알레르기가 와서 산부인과가서 알레르기비염약 처방받아서 먹고있어요!

그래요?ㅠㅠ저도 비염약 처방 받을까봐요ㅠㅠ
저는 요즘 송진가루가 날려서 알레르기 비염때문에 재채기를 달고 사는데 걱정이 되더라구요ㅠㅠ 어쩔 수 없이 나오는거라 그나마 애기한테 무리 안가게 재채기 나올 때 배 붙잡고 웅크린 상태로 하는데 그럼 덜 무리가 가는 거 같아요!! 진짜 무방비상태로 하면 순간적으로 배에 힘 너무 들어가서 조금 신경 쓰게되더라구요!

꿀팁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비염 때문에 재채기를 너무 많이 하게되네요ㅠㅠ
ㅋㅋㅋㅋ마자요 임신 중이면 그렇대요! 재채기 하기 전 무방비 상태로 하는 것보다 배를 웅크리고 살짝 힘을 준 상태로 하면 조금 덜 해요!

저도그래요! ㅋㅋㅋ 이게 재체기도 계속 하다보니까 덜아픈 노하우를 찾게 되더라구요 ㅎㅎ 누워서 그냥 하면 엄청 땡겨요 ㅠ 근데 옆으로 누워서 살짝 웅크리면 안아프더라구요 ㅎㅎ

오오..! 저도 그래봐야겠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