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스피린 드시는분 계신가요.

전에 유산으로인해 이번 임신때에는 유산 방지목적으로 아스피린을 4주부터 계속 지금16주 까지먹었는데 인터넷보니 계속 복약하면 좋지않다는 글을보아서요 ㅡ 의사쌤은 불안하면먹고 아니면 안먹어도 된다는 말씀만하시고 계속먹어도 신경안쓴다면서 그말씀만하셔서 어째야할지 도통 모르겠네여. 아스피린 복약하시는분 계신가용??

댓글

4

  1. 미국에서는 35살이상 첫 임신이면 자간전증(?)인가 혈액관련 질병 예방 차원으로 베이비 아스피린 처방해줘요. 애기 나올때까지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81mg 매일 하나씩 복용해요.

  2. 저도 노산으로 병원에서 아스피린 처방해주셔서 철분, 비타민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3. 전 임신중독증 예방으로 12주부터 아스피린 복용중에 있어요 지금18주구요 32주까지 먹어야된다고 해서 복용중이며 아스피린이 오히려 임산부한테 도움 준다고 하더라구요

  4. 사실 모든 양약이 계속 복약한다는게 좋을건 없겠죠...하지만 혈액순환이 안좋은 경우 태아에게 혈액 산소가 잘 공급되지 않아서 임신종결이 될 수 있는거니 원인은 사실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막달이 아닌 성장기에는 아스피린 복용하는게 안전하다고 알고있어요... 저도 작년 유산으로 이번 임신 알고나서 제가 먼저 아스피린 복용 여쭤보고 챙겨먹었고 지금 잠시 안먹고 20주부터 다시 먹으려고 해요.. 아스피린이 사실상 가장 오래된 양약이고 부작용 사례가 전무한 약이기에 제가 혈액순환 관련 질환을 앓고있어서 저도 신경쓰이긴 하지만 이게 훨씬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