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결과 나왔어요 😂

해외인데 12주 1일차에 피검사로 니프티 기형아 검사 해주시더라구요. 성별 알고 싶냐 그래서 오브 콜스! 하고 2주 정도 걸린다길래 잘 기다리고 있었는데 일주일만에 (13주 1일차) 결과가 나왔어요. 사실 기형아 검사 결과가 더 중요했고 너무 걱정되서 남편 퇴근까지 기다렸다가 같이 열어봤는데 다행히 피검사로는 저위험군이래요 🙂 그리고 성별은... 제 촉은 정말 정말 딸 같았는데 아들이더라구요 😂😂😂 12주 초음파도 혼자 각도법으로 볼때 긴가민가 하게 딸 같아 보였는데 잘못 봤나봐요. 남편이랑 저희 가족은 딸을 좀 더 원했고 전 아들하나 딸하나 갖고 싶어했어서 상관은 없었는데 막상 아들이라고 하니까 실감이 안나요. 시댁에선 아들이라고 엄청 좋아하실거 같고.. ㅋㅋ 앞으로 운동 더 열심히 해서 체력 좀 길러놔야겠어요. 생각보다 일찍 알게되서 좋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선물을 넘 빨리 열어본 기분? 이네요. 일단 아기가 아직 건강하다는걸 알게되서 걱정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다른 빌리맘들도 곧 검사들 많이 하실텐데 좋은 결과 나오길 바랄게요! 혹시 니프티 검사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대답해드릴게요 🙂 모두 행복한 한 주 되시길!

댓글

10

  1. 피검으로 성별이 나온건가요? 전 3주뒤에 니프티 하러가는데 15주 지나고 가는거라 어차피 그때 성별 알수있을꺼 같긴한데..

    1. subcomment icon

      네! 니프티 검사 하실때 성별도 나오게 부탁하면 되실거에요. 15주 지나면 초음파로 보일수도 있는데 혹시 안보일 경우를 대비해서.. ㅎㅎ

  2. 저는 니프티하면 1,2차 기형아 검사 안해도된다고 하셔서 했어요 ㅎ물론 나이가많아서도 이긴하지만~예쁜 아들 건강하다니 너무 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춘복맘님! 니프티 정말 편하죠? 피를 많이 뽑히긴 했는데 ㅠㅠ 몸 조리 잘하시고 우리 같이 건강한 아이 순산하도록 기도할게요 🤗

  3. 우와 부러워요 저도 빨리 아가 성별 알고 싶네요!! ㅠ

    1. subcomment icon

      시간 금방 지나갈거에요! 저도 알고나니 후련하면서도 설렘이 너무 일찍 사라진 기분이여요 ㅎㅎ

  4. 축하합니다.아들 기운 받고 갑니다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대박맘님!! 아들 기운 팍팍 받아가셔용 💙💙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여❤️❤️❤️❤️🫶🏻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성별 결과 나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