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검으로 성별이 나온건가요? 전 3주뒤에 니프티 하러가는데 15주 지나고 가는거라 어차피 그때 성별 알수있을꺼 같긴한데..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결과 나왔어요 😂
해외인데 12주 1일차에 피검사로 니프티 기형아 검사 해주시더라구요. 성별 알고 싶냐 그래서 오브 콜스! 하고 2주 정도 걸린다길래 잘 기다리고 있었는데 일주일만에 (13주 1일차) 결과가 나왔어요. 사실 기형아 검사 결과가 더 중요했고 너무 걱정되서 남편 퇴근까지 기다렸다가 같이 열어봤는데 다행히 피검사로는 저위험군이래요 🙂 그리고 성별은... 제 촉은 정말 정말 딸 같았는데 아들이더라구요 😂😂😂 12주 초음파도 혼자 각도법으로 볼때 긴가민가 하게 딸 같아 보였는데 잘못 봤나봐요. 남편이랑 저희 가족은 딸을 좀 더 원했고 전 아들하나 딸하나 갖고 싶어했어서 상관은 없었는데 막상 아들이라고 하니까 실감이 안나요. 시댁에선 아들이라고 엄청 좋아하실거 같고.. ㅋㅋ 앞으로 운동 더 열심히 해서 체력 좀 길러놔야겠어요. 생각보다 일찍 알게되서 좋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선물을 넘 빨리 열어본 기분? 이네요. 일단 아기가 아직 건강하다는걸 알게되서 걱정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다른 빌리맘들도 곧 검사들 많이 하실텐데 좋은 결과 나오길 바랄게요! 혹시 니프티 검사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대답해드릴게요 🙂 모두 행복한 한 주 되시길!
댓글
10

네! 니프티 검사 하실때 성별도 나오게 부탁하면 되실거에요. 15주 지나면 초음파로 보일수도 있는데 혹시 안보일 경우를 대비해서.. ㅎㅎ
저는 니프티하면 1,2차 기형아 검사 안해도된다고 하셔서 했어요 ㅎ물론 나이가많아서도 이긴하지만~예쁜 아들 건강하다니 너무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춘복맘님! 니프티 정말 편하죠? 피를 많이 뽑히긴 했는데 ㅠㅠ 몸 조리 잘하시고 우리 같이 건강한 아이 순산하도록 기도할게요 🤗
우와 부러워요 저도 빨리 아가 성별 알고 싶네요!! ㅠ

시간 금방 지나갈거에요! 저도 알고나니 후련하면서도 설렘이 너무 일찍 사라진 기분이여요 ㅎㅎ
축하합니다.아들 기운 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대박맘님!! 아들 기운 팍팍 받아가셔용 💙💙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여❤️❤️❤️❤️🫶🏻

감사합니당!!!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