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월 진구살아요.ㅎㅎ 신기하네용 병원은 미래! 반갑습니다.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부산 부산진구 11월에 태어나는 동기 없나요?ㅋㅋㅋ
ㅎㅎ 13주 차이지만 그냥 이야기 나눌 동기 없나해서 찾아보아요 ㅎㅎㅎ 결혼하면서 부산진구에 와서 아는 사람이 없어요~ 친해져용ㅋㅋㅋㅋ
댓글
6
저도 진구살아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진구살아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ㅋㅋㅋ

병원은 어디 다니세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