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입덧이 더심해지는거 같은데 저만그런가요ㅠㅠ

나아지는가 싶더니 울렁거림때문에 암것두 못먹구 약먹구 누웠는데도 토하고 너무 힘드네요ㅠㅠㅠ 아가한테 안좋은건 아닌가 걱정되구ㅜㅜ 저만 이렇게 유별난가요ㅜㅜ 베동님들도 입덧이 안멈추는 분들 계신가요?

댓글

7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13주인데 좋아지는듯 하더니 다시 심해지네요.. 알수가 없어요 ㅠ

  2. 밤되면 입덧 더 심해지는것 같아요...ㅠ 오늘이 13주 1일차인데....나아질 기미를 안보이네요 ㅠㅠ

  3. 저두 13주 입덧중이용ㅠㅠ 13주기적이라더니 저한텐오지않는듯

  4. 저도 입덧약으로 버티고 있어요ㅠㅠㅠㅠㅠ 하루는 나앗다가 또 안좋았다가의 무한반복.. 추가로 입덧약타러 가서 선생님께 여쭤보니 엄마만 힘들고 아기는 잘 큰다고 걱정말라고 하시더라고요! 뽀작마미님네 예쁜 아가도 잘 크고 있을테니 우리 잘 버텨내봐요ㅠㅠㅠㅜ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ㅜㅜㅜ 호짱마미도 힘내세요!!

  5. 저도 11주쯤 갑자기 심해져서... 매일 저녁 약먹기 시작했어요 ㅠㅠ 진짜 종잡을수가 없네요..입덧의 세계는....

    1. subcomment icon

      ㅜㅜ뭐 아무것도 못하겠어서 더 답답하네요ㅠㅜㅠ 룰루랄라님도 힘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입덧이 더심해지는거 같은데 저만그런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