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때 안보여서 2주뒤인 오늘 가서 보고왔어요! 성별반전 됫어요 ㅎㅎㅎ... 딸에서 아들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을 못봤어요ㅜ

15주2일인데 2차기형아검사하러 갔다왔거든요 애기가 엄마한테 너무 딱 달라붙어있어서 성별이 안보인다고 하더라구요ㅜㅜ 하나찍은사진도 그나마 탯줄때매 가려있다고.. 한달을 또어케기다리나요 흑흑
댓글
6
저도 못봣어요 ㅠㅠ 전 첫째 아들이라 정말 너무 궁금한데 말이죠 ㅠㅠ
딸일듯한 느낌인데용~~ㅎㅎ저도오늘 딸인거같은 촘파보고왔어용ㅎ
감사합니다 딸을바랬는데 ! 저도 꼭딸이엿음 좋겠네용 ㅜㅜ
저도 느낌상 딸 인거 같은데 ㅎㅎ 아기야 ~언눙 보여줘라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