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친척분 그리고 엄마친구분 두분이나 한약드시고 두아이다 선천성질환 갖고 태어나서 수술 엄청 많이 받았어요 ... ㅜㅠ저는 절대로 한약 비추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한약 지어드시는분...?
없으시겠죠...? 제3자가 좋다고 지어준건 제 체질도 모르는 사람이 지어주는거라 위험하다고 생각해서 안먹는데 직접가서 체질검사 하고 지어먹는 분들 있나 해서요!! 체질이 워낙 예민하고 원인불가한 통증이 많아서 치료 받으러 온 김에 지어먹을까 하는데...ㅠㅠ
댓글
10

아이고 그러셨구나ㅠㅠㅠ 한약먹고 잘못된 사례를 들은적이 없어서 사례나 명확한 이유가 궁금했는데 감사해요!!ㅠㅠㅠ안먹어야겠어요!!
임신전부터 계속 다니던 한의원 있는데 얼마전에 가서 진맥하니까 임신한 동안에는 가능하면 약 안먹는게 좋다고 애기낳고 나서 오라고 하셨어요. 아기랑 엄마 두사람이 있는거라 엄마 한사람 있는거랑은 약에 반응하는게 다를수 있다구요

아~~ 그런이유도 있을 수 있군요 아직도 고민중이었는데 결심이 섰어요!!!!!! 감사해요!!
한약먹으면 호르몬 변화온다고 내과에서 먹지 말랬어요

아 그런이유군요~ 감사해요~ㅎㅎ
임신중에 한약 드시지 마세요 성분, 함량도 모르고 임상데이터도 없잖아요..

성분을 전부 표기해주신다고 해서 알아볼까..했거든요... ㅠㅠ
임신중엔 한약은 비추 일거같아영 ㅜㅜ

역시 그럴까요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