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구 고생하셨어여 ㅠㅠ 저도 내일 기형아 2차검산데.. 코로나 걸려서 담주로 밀렸네요 빨리가서 검사받고싶어요 불안해 죽겠어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에 코로나 확진, 자가격리 풀리자마자 산부인과 달려갔어요ㅜㅜ

코로나 확진되고 일주일동안 기침,재채기, 코도 엄청 많이 풀었는데 다행히 너무 잘 있어줘서 고맙더라구요ㅠㅠ 오늘 딸맘일 가능성이 크다는 얘기도 듣고 왔어요 휴ㅠㅠ 진짜 너무너무 아기한테 고마워요
댓글
4

그쵸 일주일동안 애가타요 정말 ㅠㅜ 그치만 정말 별일 없이 아기 잘 크고 있을거에요! 화이띵 ㅠㅠ!!
고생하셨어요ㅜ 저도 12주 딱 1차기형아검사할쯤 코로나 격리해제되서 담날 아침 바로 보러갔는데 아기는 엄마 걱정과는 다르게 너무 잘 크고있어서 기특하더라구요 ㅜㅜ

그러게 말예요 생각보다 튼튼하게 버텨주는 아기들 너무 고마워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