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산인데 15주 중순쯤 부터 꿀~렁 느꼈어요 다들 뽀글뽀글 느낌이라던데 전 그런건 모르겠고 한번 꿀렁 하면 그 부분이 볼록 튀어 나왔다가 없어지고 그러더라구요? 지금은 18주차인데 변함없이 계속 그래요~ 요즘은 꿀렁이라기보단 배안에서 스물스물 작은 구렁이가 지나다니는 느낌이예요 ㅎㅎ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태동 느끼신분들 있나요? 보통 20주부터 배 나오고 확실하게 느낀다는데.. 전 오늘로 16주 6일차인데 원래 변비도 심하고 효소도 먹고 해서 배에 소리가 잘 나거든요 신랑이 전쟁났냐할 정도로ㅋ 근데 오늘 평소에 나는 소리와는 다르게 느낌으로 꿀~렁? 이런느낌이 났어요 가스가 차서 그런가 싶어서 별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 좀있다가 또 꾸울렁~ 이런느낌이 나는거에요; 어떤 느낌이냐면 손가락으로 내배를 눌러서 압박했다가 떼는 느낌? 처음 느껴보는 느낌이어서 혹시 태동인가?!!!! 하거든요😮😮😮 근데 며칠전에 애기무게는 180g 이었어요 이렇게 가벼운 애가 이렇게 큰 느낌을 줄 수 있는지?? ㅋㅋㅋ혼자 신기한데 이상하고 의문이 들어서 글남겨봐요..
댓글
6
전 15 주 4 일인데 둘째구요 ㅎㅎ 몇일째 하루 한두번 노크하는 느낌 뭔가 회전햇나? 하는 느낌들어요 ㅎ 전좀 예민맘 이라고 첫째때도 태동 15 주에 느꼇엇거든요 ㅎㅎㅎ
저는 15주인데 일찍 태동 느꼈어요 ㅋㅋ 뽀글뽀글 방울 터지는 느낌이었어요

저도 15 주에 느끼고잇어요 ㅎㅎ 노크하듯 첨엔 왓는데요 ㅎ
마자여 태동!! 저도 그때 느꼈어요 진짜 영글맘님 말씀대루 꾸울렁 이래여ㅋㅋㅋㅋ
저 17주 2일차인데 저두 꿀렁느낌들구 그랫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