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페인으로 드시면 괜찮아요!! 실은 한잔은 괜찮다고 하는데 혹시 맘에 걸리시면 (제가 그래요~~) 디카페인으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시 커피 중독
임신 초기 커피 딱 끊었는데, 가끔 두통이 오면 마시고,, 날씨가 꾸물하면 마시고, 남편도 하루 한잔 괜찮다고 마셔라 해서 마시다보니,, 다시 중독이 됐나봐요. 요즘 다시 하루 한잔은 기본인데, 왜 마실까 하면서도 마시고 있네요. 다른 음식을 잘 챙겨 먹는 것도 아닌지라 다시금 마음이 캥기기 시작했어요. ㅜㅜ
댓글
6
하루한잔은 괜찮다던데요! 죄책감느끼면 아기한테 안좋을까바 기쁘게 마시고있어욬ㅋㅋ
전 임신전 1년에 한잔 마실까말까 였는데 임신후 왤케 커피가 땡기는지 요즘은 자주 마셔요ㅠㅠ 근데 임신하고 땡기는거라 그냥 적당량 선에서 계속 마시고 있어요~
스타벅스 영양정보 보니 디카페인 원두는 카페인 거~의 없더라고요. 그래서 전 그냥 편히 마십니다 ㅎㅎㅎ
하루에 한잔은 괜찮다고하셔서 디카페인아아 스몰로 한잔씩 거의 매일마시고있어요 ㅠㅠ 시원한 아아가 자꾸땡겨서 어쩔수가 없네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