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늦은 점심만 잘 챙겨먹고 저녁은 안먹어요 ㅠㅠ 소화가 안되서… 밤에 자기전까지는 절대 눕지 않고 하루에 5천보 이상을 걸으려고 운동나가요 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소화 식도염이요 ㅠㅠ
이제 17주차인데 소화가 너무 안되요... 소량만먹어도 배부르고 배부름도 오래가고 역류성식도염으로 목에 이물감도 장난아니네요ㅠㅠ식도염으류 등도뻐근한거같고 요즘 숨도 차는거같아요.. 배고픔도 잘안느껴져요 ㅠㅠ 이러신분들 계신가용 ㅠ 어떻게 대처하고 계신가요... 알마겔도 소용없어요.. 효소도 먹는데 잘모르겠구..
댓글
2
소화가 안되서 그냥 포기하고 조금씩 자주 먹었어요. 하지만 식욕이 좋아서 망각하고 또 먹고 소화안된다고 찡찡거리고 특히 저는 MSG 많이 들어간 음식먹으면 소화는 더안되고 그다음날까지 계속 안좋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