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제 9주 6일차에 3.04cm 나왔어요~~!! 10주 1일에 그 정도면 괜찮은거 같아요~~~~!!!˃ᴗ˂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1일차 아기크기요!!
10주 1일차인데 3.2cm , 3.3cm 크기 나왔는데요. 이정도면 큰편인가요?
댓글
10
의사쌤이 작다크다 망씀 안해주시면 그 주수대로 잘 크고 있는거에요~~ ㅎㅎ
열달후엔 어플 보면 그 성장추이 그래프? 평균선 하한선 있어용! 저도 매번 궁금해서 그 어플 보면서 기록합니당 10주차 3cm 이상되면 안정선이라고 많이 봤어용ㅎㅎ
전 10주 4일차에 갔는데 4.7 센치 나왔어요 ㅠ 임당 나올까봐 걱정이에요
전 10주3일차 병원갓을때 4.3cm엿어요

크네요~^^

한주정도 큰다고 괜찮다고햇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