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파마는 가급적 하지 말래여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3주 염색될까요? 기형아 검사 1차 후예요!
ㅜㅜ너무 고민이예요.이번 주말 친오빠 결혼식이 있는데 임신 후 뿌염을 아예 못하고 확 자라버려서 현재 머리가 너무 지저분하거든요ㅠㅠ 다들 기형아검사 끝난 16주 지나고 하라고 하는데 1차는 끝났고 2차는 남았거든요ㅜㅜ한복 입어야하는데 머리색이 너무 신경쓰이네요 뿌리부터 5센티는 검정색, 그 밑으론 아예 갈색으로 섞여있어요ㅠㅠ 넘 보기싫어서 계속 신경쓰이는데 혹시 초기에 해보신분들 괜찮으셨나요? 궁금해요.
댓글
21
저도 12주차에 했어요!
전 스튜디오 촬영땜에 9주차때 했어요~탈색하고 하는거 아니면 해도 괜찮데요~대신 임신중이라고 얘기하면 두피 조금 띄워서 해주실꺼에요~저 뿌염할때 미용사분도 만삭이셨어요ㅋㅋㅋ그분도 촬영때문에 임신중에 염색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
전 13주차고 오늘 뿌리에 안닿게 해달라고 하고 염색하고 왔어요~
저는 아이셋맘이고 넷째 임신중인데요ㅋ 임신중에 펌,염색 다 했는데요ㅋ 이게 엄마의 걱정때문인거지.. 체내에 흡수되서 아이에게 까지 영향을 미칠 정도는 아니라고 들었어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