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3주 염색될까요? 기형아 검사 1차 후예요!

ㅜㅜ너무 고민이예요.이번 주말 친오빠 결혼식이 있는데 임신 후 뿌염을 아예 못하고 확 자라버려서 현재 머리가 너무 지저분하거든요ㅠㅠ 다들 기형아검사 끝난 16주 지나고 하라고 하는데 1차는 끝났고 2차는 남았거든요ㅜㅜ한복 입어야하는데 머리색이 너무 신경쓰이네요 뿌리부터 5센티는 검정색, 그 밑으론 아예 갈색으로 섞여있어요ㅠㅠ 넘 보기싫어서 계속 신경쓰이는데 혹시 초기에 해보신분들 괜찮으셨나요? 궁금해요.

댓글

21

  1. 염색 파마는 가급적 하지 말래여 ㅠㅠㅠ

  2. 저도 12주차에 했어요!

  3. 전 스튜디오 촬영땜에 9주차때 했어요~탈색하고 하는거 아니면 해도 괜찮데요~대신 임신중이라고 얘기하면 두피 조금 띄워서 해주실꺼에요~저 뿌염할때 미용사분도 만삭이셨어요ㅋㅋㅋ그분도 촬영때문에 임신중에 염색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

  4. 전 13주차고 오늘 뿌리에 안닿게 해달라고 하고 염색하고 왔어요~

  5. 저는 아이셋맘이고 넷째 임신중인데요ㅋ 임신중에 펌,염색 다 했는데요ㅋ 이게 엄마의 걱정때문인거지.. 체내에 흡수되서 아이에게 까지 영향을 미칠 정도는 아니라고 들었어요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