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거 드시면괜찮아요!!! 뭐 맨날 한바가지 놓고 먹는것도 아닌데요 ㅋ 자책하지 마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초밥폭주ㅠ
회나 날거 먹어도된다는 의사선생님도 많으시던데, 제가다니는곳은 막달까지도 절대 안된다고 하셔서 임신알고나서 5주넘게참았는데 오늘 폭주했어요ㅠ 원래 날음식 주에 두세번은 먹을정도로 좋아했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다가 그냥 시켜버렸어요.. 참치만 빼고달라고 해서 16피스 5분컷했네요 먹을땐 눈뒤집혀서 먹고 지금은 현타에요ㅠㅠㅠㅠㅠ
댓글
11
먹고싶은거 먹어야해요 술이랑 담배하는것도 아닌데~~ 아마 지금 조개나 이런애들 그리고 신선하지 않은 회에서 기생충이나 이런것들이 좀 나오는 시기라서 그러시는거 아닐까요? 저는 초기에도 민물회먹었어요 .. 못참아요 그거 ... ㅠㅠㅠㅠ
전...먹고싶어도...비린맛이 올라와서 못먹겠더라구요 ㅠㅠㅠ 입맛이 다 변했어요 ㅠㅠㅠ 고기도 안들어가고 ㅠㅠㅠ 내사랑 고기♥︎...또르르
저는 첫째때도 술 담배만 안했지 먹고 싶은거 다 먹었어요 건강한 아이 태어났고 지금 12주차 임산분데 여전히 먹고 싶은거 다 먹어요 음식으로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우리~ 어차피 다 먹으래도 어느정도는 조심하잖아요? 임산부의 삶의질도 중요해요 엄마가 행복해야 아기도 행복해요❤️
저도 스시중독자 수준이었는데ㅠㅠ 전 아예 안먹어요.. 확실히 바이러스나 기생충 부분에서 걱정 많이 되더라구요. 어쩌다 한번이면 괜찮겠지만 되도록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우리 화이팅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