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맞게 하시면 될거같아요.몸이 좀 힘들면 그거에 맞게 덜하셔야하고 괜히 무리하면 안좋으니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인데 30분 정도 걸으면 발바닥이 아파요~
걷기운동 해야하는데 30분만 걸을까요 운동량이 너무 적은거 같아서 고민이네요 수영이라도 할까요?ㅎㅎ 운동 뭐 하세요 다들?
댓글
2
저도 컨디션 좋고 날씨도 좋은 날 동네 한 바퀴 돌아요 약 4~50분 정도 되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났을때 기분이 완전 좋은 날은 옆동네까지 걸어갔다 오기도 하고~ 쿠션 빠빵하게 들어간 운동화 신고 걸어봐요 슬렁슬렁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주변 구경도 하고 하면 한 시간 금방 가더라구요~ 대신 컨디션 엉망인 날은 십분만 걸어도 힘들어서 그냥 방에서 잠만 자요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