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회 먹고 탈난것 같아요ㅠㅠㅠㅠ

13주차6일인데 어버이날 겸 해서 친정식구들 다같이 모여서 족발,물회,광어우럭회,치킨 등 시켜먹었는데 물회랑 회를 조금 먹었어요ㅠ 많이는 아니고 정말 조금 먹었는데 다 먹고 나니까 조금 울렁 거리더라고요 아직 입덧이 완전히 끝나지 않아서 입덧증상이구나 했는데 남동생이 갑자기 토하더니 체한것 같다고 하고 전 그냥 소화가 좀 안되는 상태서 잠들었다가 새벽에 급 울렁거려서 잠에서 깨고 지금 토를 한 4~5번 한것 같아요 변도 2번 했는데 첫번째는 그냥 변이더니 두번째는 설사 나오네요ㅠㅠ 요 며칠 변비이긴 했는데 이거 탈 난거 맞는거죠??ㅠㅠ 넘 무서워요 낼 날 밝는데로 산부인과 가서 수액 맞는게 좋겠죠? 탈 났을때 산부인과에서 임산부가 먹을수 있는 약 처방해주나요?? 날거 무섭네요ㅠㅠ 이젠 절대 회, 날거 안먹을래요ㅠㅠ 뱃속 아가는 괜찮은거겠죠?ㅠ 못난 엄마 때문에 애기한테도 미안하네요ㅠ

댓글

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남동생분도 토한거보면 탈난거네요ㅜㅜ

  2. 회는 무조건 싱싱한거 먹어야해요 배달 음식은 좀 위험해요.. 탈수되면 안되니까 일반 수액이라도 맞으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