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다이렉트로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숙제끝
내일이 1차기형아 검사라서 한달전에 가입제안서 받았는데 미루고 미루다 오늘 급히 들었어요 게으른엄마에요 완전ㅋㅋ 유툽 엄청 찾아보고 내 아기가 이런병에 걸릴까 저런병에 걸릴까 엄청 고민하고 머리 뽀개지기 직전에 이게 맞는건가...에라모르겠다 하면서 들어버렸어요ㅋㅋㅋㅋ 출산전 45000 출산후 32000원대로 했는데 잘한거겠죠 ㅠㅠ? 낼 1차기형아검사도 별탈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용
댓글
8

엇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이요! 그게 다이렉트인가용??

아니요 현대해상은 다굿앤굿어린이보험이에요 대리점설계사냐 직영점설계사냐 직영점이 다이렉트개념이에용

아 직영점은 아닌거 같았어요~
어디회사꺼 넣으셨나요?

현대해상 넣었어요~
여기 게으른엄마 추가요🤣🤣 실비까지 포함된 금액인가요~?ㅋㅋ

아뇨 실비는 12300원인가 별도던데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