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 질문이요ㅠㅠ

지금 11주5일차인데 가슴안쪽이랑 밑부분 통증이 있나요..?ㅠㅠ 첫째때는 아픈통증도 하나없고 입덧도 없었는데 둘째때는 입덧도 심하고 가슴통증이 좀 있는데 왜그런가 싶네요ㅠㅠ 요즘엔 숨이 좀 금방차서 집에서는 속옷을 탈의한 채로 지내는데 가만히 있어도 가끔씩 통증이 있고 첫째가 가끔 팔배게해달라고 옆에 왔다가 가슴을 누르면 그땐 으아! 할정도로 아파요ㅠㅠ

댓글

5

  1. 저도 첫째때는 전혀 통증이 없엇는데 가슴통증때문에 둘째 임신 사실 알게됐을정도로 극초기부터 그랫어요~ 둘째인경우는 이미 몸에서 반응해서 유선이 빨리 발달되서 그렇다더라구요~ 너무 아프면 가슴마사지를 해주라는데 그것조차 못할정도로 너무 아파요 ㅠㅠ

  2. 저도 ㅠㅠ 가슴안이 아파요 양쪽다ㅜ번갈아 가며 아프더라구요

  3. 저도 가슴 안쪽이 아파요ㅠㅠ 겉이 아픈거면 이해하겠는데 속이 아파서 심장에 문제있나 괜히 걱정도 되고 그러네요..ㅠㅠ

  4. 저도 그래요 ㅠㅠ 10주 5일차 인데 가슴 통증 있어요 가슴모양도 좀 변하는것 같구요

  5. 헉..저도그래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