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때는 전혀 통증이 없엇는데 가슴통증때문에 둘째 임신 사실 알게됐을정도로 극초기부터 그랫어요~ 둘째인경우는 이미 몸에서 반응해서 유선이 빨리 발달되서 그렇다더라구요~ 너무 아프면 가슴마사지를 해주라는데 그것조차 못할정도로 너무 아파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 질문이요ㅠㅠ
지금 11주5일차인데 가슴안쪽이랑 밑부분 통증이 있나요..?ㅠㅠ 첫째때는 아픈통증도 하나없고 입덧도 없었는데 둘째때는 입덧도 심하고 가슴통증이 좀 있는데 왜그런가 싶네요ㅠㅠ 요즘엔 숨이 좀 금방차서 집에서는 속옷을 탈의한 채로 지내는데 가만히 있어도 가끔씩 통증이 있고 첫째가 가끔 팔배게해달라고 옆에 왔다가 가슴을 누르면 그땐 으아! 할정도로 아파요ㅠㅠ
댓글
5
저도 ㅠㅠ 가슴안이 아파요 양쪽다ㅜ번갈아 가며 아프더라구요
저도 가슴 안쪽이 아파요ㅠㅠ 겉이 아픈거면 이해하겠는데 속이 아파서 심장에 문제있나 괜히 걱정도 되고 그러네요..ㅠㅠ
저도 그래요 ㅠㅠ 10주 5일차 인데 가슴 통증 있어요 가슴모양도 좀 변하는것 같구요
헉..저도그래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