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에 갑자기 입덧이 더 심해지는거같아요ㅠ 다 이런가요?

5주차부터 입덧시작해서 입덧약 복용했어요. 한달 정도는 하루 4알 먹었고, 약 먹으니 입맛도 돌아서 정말 이것저것 잘 먹었거든요. 그리고나서 한 9주차 부터는 괜찮아지는 것 같아서 하루 2알만 자기 전에 먹고 지난주까지 잘 버텼어요. 감사하게 음식 당기는 것도 많아서 잘 먹고 오히려 살찌는 것 걱정할 정도였거든요. 화요일에 1차 입체초음파랑 기형아검사 하고나서 의사샘이 입덧 약 먹고 제가 너무 잘먹고 지낸다고 하니 이제 슬슬 입덧약 줄여보는게 어떻냐 제안주셔서 그날 바로 다 끊었어요. 그랬더니 한 이틀은 진짜 너무 몸이 가볍고 좋더라구요. 음식도 다 잘 먹고. 다만 양치덧은 계속 해요. ㅠㅠ 근데 너무 몸이 좋다고 설렌건지, 어제 밤부터 다시 매슥거리는게 시작해서 약 2알 다시 먹고, 오늘은 입맛도 없고 냄새만 맡아도 구역질해서 누룽지랑 뻥튀기 먹고있어요. 보통은 12주차면 거의 입덧이 끝난다는데 왜 더 심해지는 거 같죠..? ㅠㅠ 다른 맘들은 어떠세요?

댓글

23

  1. 저도 12주부터 지금 14주인데 2주가 그 전보다 힘들어요 ㅜ

  2. 저도 11-12주에 너무 극한으로 심해졌는데, 지금 14주차 들어오니까 거짓말처럼 좋아지고 있어요!!! 힘내세용 👶🏻👶🏻

    1. subcomment icon

      오 진짜요ㅠㅠ?? 14주 희소식..!! 감사해요 ㅎㅎ 화이팅😍😍

  3. 저도 괜찮아지는 느낌이였는데 하루 좀 무리하니 갑자기 훅 심해지더라고요 일찍오래주무시고 무리하지않으시면 좀 나아지실 수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무리한게 컸나봐요.. 12주 찍은 날 컨디션 좋다고 산책을 좀 했거든요. ㅜ 그래서 그런지 더 힘들더라구요 ㅠㅠ 조심해야겠어요.

  4. 12주4일인데, 4주차부터 입덧이 있었지만 12주차 시작되면서 입덧의 최고봉을 달리고 있어요 ㅠㅠ 저만그런게 아니라 나름 위로받고갑니다… 힘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ㅠㅠ 화이팅이에요 봄이맘님!!

  5. 전 10주차인데 여지껏 먹덧만 그것도 조금?만 있어서 와 축복 받았다 하고 신나게 잘 먹고 있었는데 10주 들어서면서부터 ... 늦은 입덧 시작해서 죽겠습니다..ㅜㅜ 저도 비슷한 고민 했어요 12-15주 안으로 입덧 많이들 끝난다던데 여태껏 없다가 10주에 생기는건 뭔가 이러기도하나...ㅠㅜ 휴우 입덧 힘드네요

    1. subcomment icon

      안하다가 갑자기 10주에 시작하면 더 힘들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짧게하고 끝나면 좋겠어요. 애기가 건강하다는 신호로 그나마 위안삼고 ㅜㅜ 힘내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2주에 갑자기 입덧이 더 심해지는거같아요ㅠ 다 이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