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

14주차 예비맘입니다. 질염 같은데 원래 임신하면 질 분비물 많아 진다는데 약간 치즈처럼 묻어나오는데 병원가야할까요?ㅜㅜ 다음주면 병원가는데

댓글

6

  1. 저도 그랬다 안그랬다 해서 산부인과선생님께 여쭤보니 몇일 그러는건 괜찮은데 일주일 이상 지속적일때는 병원에 방문하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네네! 몇일 관찰해볼께요

  2. 연두색이거나 냄새나면 병원가셔요. 저는 칸디다였는데 세정제바꾸고 지금은 괜찮아졌어요ㅜ ㅜ 가렵지않으면 약 안먹는게 좋다고하셔서 세정제로 버티고있는중ㅈ이예요

    1. subcomment icon

      네ㅎ 알겠습니다

  3. 저는 9주차일때 갈색냉이 나와서 바로 병원갔어요! 지금도 간간히 갈색냉이 보일때가 있는데 피고임이 없어서 두고보자는 의사선생님 말씀에 현재 분비물이 어떻든 별생각없이 지내고 있습니다~ㅎㅎ 최근들어서 저도 치즈냉이 나오는데 간지럽거나 냄새나는 정도는 아니여서 병원을 바로 가지는 않구요. 여성청결제 바꾸고, 속옷도 트렁크팬티로 바꾸고, 진료보는 날 질속에 약발라주고 있어요🤔 질분비물이 많다싶을때는 일회용생리대말고 면생리대(빨아쓰는) 착용해서 나름 관리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하 그러시군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질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