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다 안그랬다 해서 산부인과선생님께 여쭤보니 몇일 그러는건 괜찮은데 일주일 이상 지속적일때는 병원에 방문하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
14주차 예비맘입니다. 질염 같은데 원래 임신하면 질 분비물 많아 진다는데 약간 치즈처럼 묻어나오는데 병원가야할까요?ㅜㅜ 다음주면 병원가는데
댓글
6

네네! 몇일 관찰해볼께요
연두색이거나 냄새나면 병원가셔요. 저는 칸디다였는데 세정제바꾸고 지금은 괜찮아졌어요ㅜ ㅜ 가렵지않으면 약 안먹는게 좋다고하셔서 세정제로 버티고있는중ㅈ이예요

네ㅎ 알겠습니다
저는 9주차일때 갈색냉이 나와서 바로 병원갔어요! 지금도 간간히 갈색냉이 보일때가 있는데 피고임이 없어서 두고보자는 의사선생님 말씀에 현재 분비물이 어떻든 별생각없이 지내고 있습니다~ㅎㅎ 최근들어서 저도 치즈냉이 나오는데 간지럽거나 냄새나는 정도는 아니여서 병원을 바로 가지는 않구요. 여성청결제 바꾸고, 속옷도 트렁크팬티로 바꾸고, 진료보는 날 질속에 약발라주고 있어요🤔 질분비물이 많다싶을때는 일회용생리대말고 면생리대(빨아쓰는) 착용해서 나름 관리중이에요!

아하 그러시군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